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자 여성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및 옥순 논란 총정리

미래아빠먹보 발행일 : 2023-12-19

목차

    나는 솔로 18기 기수가 시작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8기는 여성들은 첫 회가 나가자마자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6명의 여성 출연자 모두 첫인상에 대한 평가가 너무 좋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8기 여성 출연자의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숙 정숙 현숙 영자 순자 옥순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 솔로 18기 남성들은 돈을 내고 출연을 했어야 했다며 여성 출연자에 대한 평가가 칭찬으로 자자합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새로운 기수인 듯합니다. 그 와중에 일주일 만에 18기 옥순에 대한 논란과 의심이 있습니다. 오늘은 18기 여성 출연자 관련 정보와 옥순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남자 출연자 정보 확인하기 클릭 🖱️


    1. 나는 솔로 18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 나이 직업 정보

    나는 솔로에 출연하는 사람들은 대개 방송 시작 전에 인스타를 비공개합니다. 방송의 내용이 스포일러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회차쯤에 진행되는 자기소개가 끝나고 나서 인스타를 다시 공개로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인스타가 밝혀지지 않은 출연진은 이번주 목요일쯤 업로드가 될 것 같습니다.

    1-1.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나는솔로-18기-영숙
    나는솔로-18기-영숙-출처-SBS-ENA

    영숙은 개인적으로 똑 부러지는 이미지라는 첫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숙과 배우 천우희가 닮았다는 생각도 떠올랐습니다. 영숙은 대구출신으로 오빠의 권유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였고 자신의 장점은 잘된 사회화라고 언급했습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뜨거운 사랑에 빠져본 적이 없지만 자녀는 3명을 원한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하지만 예고에서는 눈물까지 보이게 되는데 어떤 일인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숙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30세 1993년생
    직업 대구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 인스타 클릭 🖱️

     

    1-2. 나는 솔로 18기 정숙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나는솔로-18기-정숙
    나는솔로-18기-정숙-출처-SBS-ENA

    화려한 미모를 선보이며 등장한 정숙은 아기미소라는 칭찬의 자막을 달고 등장했습니다. 챙겨주는 사랑이 좋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과거에 스튜어디스를 했었고 현재는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스튜어디스라는 직업을 했어서 그런지 시종일관 미소를 유지하는 좋은 모습의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정숙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34세 1989년생
    직업 전직 스튜어디스/에듀테크 영어 온라인 강사

     

    나는 솔로 18기 정숙 인스타 클릭 🖱️

     

    1-3. 나는 솔로 18기 순자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18기-순자
    나는솔로-18기-순자-출처-SBS-ENA

    순자는 지적인 첫인상을 가지고 메타세콰이어 길을 걸어왔습니다. 하지만 인터뷰에서는 활발하고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인터뷰할 때에도 어색할 수 있는데 피디님에게 농담도 던지면서 대찬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단 2번의 사랑을 해보았다는 순자가 이번 18기에서 매력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28세 1995년생
    직업 금융회사 비서

     

    나는 솔로 18기 순자 인스타 클릭 🖱️

     

     

    1-4. 나는 솔로 18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18기-영자
    나는솔로-18기-영자-출처-SBS-ENA

    맑고 순수한 첫 인상을 보이며 등장한 영자는 김천 출신이지만 현재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여초 회사에 다니면서 남자를 만날 기회가 적었지만 이상형은 김무열,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미남의 아버지 모습이 보이면서 출연진들과 시청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데프콘은 임수정의 이미지가 떠오른다고 하며 '에이코'라고 말하는 귀여운 모습의 영자에 반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35세 1988년생
    직업 교육행정직 7급 공무원

     

    나는 솔로 18기 영자 인스타 클릭 🖱️

     

    1-5.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18기-옥순
    나는솔로-18기-옥순-출처-SBS-ENA

    처음 정면을 보였을 때 진짜 연예인 상이다 느껴진 18기 옥순입니다. 배우 김옥빈, 블랙핑크 리사를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여리여리한 모습, 작은 얼굴, 웃는 얼굴이 지금 당장 연예인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는 첫인상이었습니다. 18기 옥순은 부산 출신이지만 현재 거주지는 서울입니다. 사랑에 대해서는 로맨스, 드라마 같은 사랑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첫인상이 강했던 만큼 현재까지 밝혀진 정보도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논란도 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30세 1993년생
    직업 신사동쪽 육회집 운영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클릭 🖱️

     

    1-6. 나는 솔로 18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알아보기

    나는솔로-18기-현숙
    나는솔로-18기-현숙-출처-SBS-ENA

    대부분의 기수는 옥순만의 아우라가 있었지만 나는 솔로 18기는 다릅니다. 현숙도 엄청난 아우라를 뿜어냅니다. 키도 크고 비율도 좋고 첫인상도 화려한 현숙입니다. 이화외고를 졸업하고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한 엘리트입니다. 그만큼 장래에 대한 욕심도 많았는데 100억을 버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상형도 꿈과 야망이 큰 사람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숙 나이와 직업 정보
    나이 32세 1991년생
    직업 토스

     

    나는 솔로 18기 현숙 인스타 클릭 🖱️

     


     

    2. 나는 솔로 18기 옥순 논란

     

     나는 솔로 18기가 방영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서 논란이 하나 생겼습니다. 출연진 중 이국적이고 출중한 외모로 눈에 띄었단 옥순에 대한 논란입니다. 바로 옥순이 평범한 일반인이 아닌 배우, 연예인이라는 소문, 이야기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 돌고 있는 이야기는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진가현이라는 이름을 가진 배우이며 키는 164cm 몸무게는 42kg이며 전주예고를 졸업하고 동덕여대 대학원에서 연극 관련 석사까지 수료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여러 광고에서도 모델로 활동을 하며 2020년에는 영화 불량한 가족에서 단역으로 나오며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인스타 2만 명의 팔로우를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물론 그 이후의 옥순 3년 동안 옥순이 어떻게 살아왔으며 어떤 마음으로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되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는 평범한 일반인들이 용기 내 방송에 나와 자신의 짝을 찾으려는 만큼 그동안 다른 연예프로보다 진정성이 필요했고 그랬던 만큼 인기가 있었던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옥순의 출연이 다른 연예 프로처럼 출연이 배우로서 재도약을 하기 위한 홍보 또는 자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목적이 아닌지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가지면서 논란이 생기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나는 솔로가 18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진정성입니다. 제작진들도 이러한 나는 솔로의 인기비결을 놓치지 않는 선택을 하기를 시청자들은 원하고 있습니다.


     

    3.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OTT 등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나는 솔로 18기는 이번에도 아름다운 자연과 엄청난 퀄리티의 숙소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만약에 나는 솔로 촬영지와 숙소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촬영지 숙소 정보 확인하러 가기 클릭 🖱️

     

    그리고 나는 솔로는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ENA에서 본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약 본방송을 놓치더라도 아래의 수많은 OTT에서 재방송을 바로 볼 수 있으니 이번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18기 방송을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은 꼭 다시 보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8기 재방송 OTT
    티빙 보러가기
    시리즈온 보러가기
    쿠팡플레이 보러가기
    왓차 보러가기
    웨이브 보러가기
    넷플릭스 보러가기

     


     

    마무리

    나는 솔로는 화제성이 없더라도 항상 재미있는 프로입니다. 이번 기수도 역시나 실망을 시키지 않습니다. 나는 솔로는 매회 남자 출연진 여자 출연진들의 행보에 관심을 갖고 보면 특히 더 재미가 있습니다. 이때 출연진들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고 보면 더 좋습니다. 재미있는 시청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기를 바랍니다.

     

     

    댓글